운동부

여자스키부

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는 1976년 창설 이래로 꾸준히 이어져오는 유서 깊은 운동부입니다.
스키를 사랑하고 즐기시는 OB 선배님들의 노력에 힘입어 창설된 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는 2020년 올해로 45기를 맞이하며 매 시즌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

서울대 여자스키부는 매 겨울마다 강원도 평창에서 위치한 용평 리조트에서 한 달 동안 합숙 훈련을 진행하며,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대학스키연맹에서 주최하는 아마추어 스키 대회에 참가합니다.
약 40개 대학의 스키부가 소속된 한국대학스키연맹 산하에서 활동하는 서울대 여자스키부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돈독한 우정을 쌓기도 합니다.

많은 분들께서 스키부는 겨울에만 활동하는 동아리라고 생각하시지만, 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는 비 시즌 역시 시즌만큼 바쁘게 활동하는 동아리입니다.
OB 선배님들이 학교를 방문하시는 홈커밍 데이, 1기부터 44기까지 한 자리에 모이는 송년회 등을 진행하며 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는 선후배 간의 정을 두텁게 쌓아갑니다.

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는 스키를 사랑하고 즐기는 모든 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.
다시 없을 즐거운 겨울의 추억을 만들고, 선후배 간의 끈끈한 정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서울대학교 여자스키부의 문을 두드려주세요!